해피타이-태국여행 방콕,푸켓,파타야

임 호텔 타페 치앙마이Imm Hotel Thaphae Chiang Mai▷임 호텔 타페 치앙마이는 기존에 쇼핑몰이 었지만 2009년 새롭게 호텔로 오픈하였습니다. 심플한 것이 특징이며 극장점은 치앙마이 최고 중심지 타페문에 위치하여 있어 위치적으로 매우 뛰어난 호텔이며 룸에서 인터넷도 무료라 가격을 많이 생각하는 대학생 혹은 배낭여행객 들에게 좋습니다. 임 호텔 타페 치앙마이Imm Hotel Thaphae Chiang Mai ▷임 호텔 타페 치앙마이는 기존에 쇼핑몰이 었지만 2009년 새롭게 호텔로 오픈하였습니다. 센티도 그레이스랜드 카오락 리조트 & 스파Sentido Graceland Khao Lak Resort & Spa웨스틴 시레이베이 리조트는 세계적 호텔 체인그룹인 Starwood 그룹에서 운영하는 5성급 리조트입니다. 푸켓타운의 동쪽 시레이 베이에 위치한 리조트 단지로, 풀빌라와 풀엑세스룸 일반룸등 다양한 룸타입과 오션뷰와 석양으로 허니문과 가족여행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이름도 유명한 하드락 까페 또한 호텔 안에 위치하여 다양한 식사와 함께 라이브 밴드의 공연도 즐길 수 있다. 하드락 호텔 파타야Hard Rock Hotel Pattaya 하드락 호텔 파타야는 2011년 최근 레노베이션을 완료하여 더욱더 새로운 모습으로 변모한 4성급의 호텔이다. 아만타 호텔 & 레지던스 라차다Amanta Hotel & Residence RachadaMRT 컬쳐럴 센터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아만타 호텔&레지던스는 가족여행객에게도, 자유여행객에게도 최적의 위치를 자랑하는 호텔입니다. 호텔 바로 옆에는 대형 쇼핑몰과 야시장이 있어 언제든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며, 아속역까지도 MRT를 이용하여 빠르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홀리데이 인 리조트 바나나바 후아힌Holiday Inn Resort Vana Nava Hua Hin ♥ 홀리데이인 리조트 바나나바 후아힌 호텔은 세계적인 호텔 그룹 IHG의 대표 가족형 4성급 호텔 브랜드입니다.
디 엠파이어 레지던스 치앙마이(구.엠파이어 레지던스 님만)The Empire Residence chiangmai ▷치앙마이의 님만해민 거리에 위치한 엠파이어 레지던스입니다. 파타야 클럽 SHA+] 부라사리 리조트Burasari Resort Phuket파통비치 메인로드와 바로 연결되는 위치에 있는 4성급 부티크형 리조트로 가격대비, 위치대비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곳입니다. [SHA+] 부라사리 리조트Burasari Resort Phuket 파통비치 메인로드와 바로 연결되는 위치에 있는 4성급 부티크형 리조트로 가격대비, 위치대비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곳입니다. 베란다 하이 리조트 치앙마이 – 엠 갤러리 컬렉션Veranda The High Resort Chiang Mai♥ 치앙마이 외곽 지역에 자리잡고 있어 온전한 휴양을 즐기시기에 적합한 리조트입니다.
방콕의 중심부 스쿰빗 소이 15에 위치하여 BTS아속, MRT 스쿰역이 있어 이동이 편리하며 주변에는 로빈슨 백화점, 터미널 21 대형 쇼핑몰, 한인타운등 관광거리가 즐비해 있는 것이 장점이다. 투숙객들에게 가격대비 위치대비 만족도가 높이 평가되는 호텔로 조이너스 차지는 부과되지 않는다.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방콕 스쿰빗15Four Points by Sheraton Bangkok Sukhumvit 년 12월에 오픈한 쉐라톤 계열의 4.5성급 호텔이다. 케이프 다라 리조트Cape Dara Resort Pattaya 케이프 다라 리조트는 2012년 7월에 오픈한 5성급의 특급 리조트이다.
방콕이 급속하게 현대화되면서 차츰 차오프라야 강의 기능도 퇴색했지만 차오프라야 강을 따라가는 선상여행은 여전히 방콕의 진면목을 확인하는 여정입니다. 복장 불량자들을 위해 왕궁 정문 안팎에서 긴바지나 긴치마를 40바트에 대여하고 있습니다. ▶ 인터넷상에서 예약/결제 취소 및 변경은 불가능하오니, 예약/결제 취소나 여행자정보 변경을 원하시면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바랍니다. ㅇ 야간에 오토바이를 탄 날치기 범죄도 발생하고 있으므로 손가방, 핸드백 등을 어깨에 걸치지 말고 몸 앞쪽으로 오도록 해서 어깨를 가로질러 매는 것이 바람직합니다.